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Magazine

#01 : THIS IS ME

POSTED BY 퍼셉션 | 2019-01-14 09:50:16 | HIT : 100


 

 

 

 




 

지금,



   현시대는 자신에게 엄격한 잣대를 대며 아름다움을 갈구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더 젊어지기 위해 나 자신을 인위적으로 꾸밉니다. 대부분의 브랜드와 미디어에서는 현시대 남자들에게 매력적인 남성이 되기 위해 외형적으로 꾸미고 가꾸는 면모를 강조하고 있습니다.당신은 거울을 볼 때마다 생각할 것입니다. “시간이 야속하다.” 세월이 흐르면서 생겨나는 주름과 뱃살, 주위에서 들려오는 아재라는 단어. 이러한 순간들이 당신을 한없이 작게 만듭니다.




      




 




젊어지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당신은 이미 충분히 괜찮습니다.



   생장 연륜이라고 부르는 나무의 나이테는 생장환경의 변화에 따라 만들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무마다 나이테의 모습은 다르며, 각 나이테를 보면 그 나무의 세월의 흔적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흔적은 멋스러운 나뭇결을 만들어 주어 가치 있는 원목이 됩니다.

 

    우린 각자의 환경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환경 속에 흘러가는 시간은 자연스러운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당신이 젊어지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본연의 자연스러운 멋이 존재합니다. 마치 나이테처럼 말입니다. 당신이 살아온 시간과 라이프스타일은 당신만의 한 부분입니다. 이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양하게 겪는 변화가 당신을 한껏 기품 있게 만들어 줍니다. 이젠 외면이 아닌 내면의 가치를 통해 자신을 온전히 마주하고 본연의 모습을 이해하는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나 자신을 존중하는 것. 이것이 바로 당신의 변치 않는 가치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당신만의 가치, 당신은 이미 충분히 괜찮은 사람입니다.








 




Be as you are, Formalhaut 





   나이, 외모와 상관없이 자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무엇일까요. 그 고민의 대한 답은 바로 나다움일 것입니다. 자신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표면 위에 드러나는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분위기. 그 모습이 바로 진정한 나, 자신입니다. 포말하우트는 진정한 나를 발견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멋과 기품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깊은 간결함일상에 대한 끊임없는 관찰과 합리적인 질문을 통해 담백하면서도 세련된 나를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자연스러움 속에 존재하는 품격을 일상에도 선사할 것입니다.


   본 칼럼을 시작으로 앞으로 당신에게 보여줄 Formalhaut만의 매거진은 바로 본연의 내가 되는 를 담은 일상과 생활입니다. 이 시간이 온전히 당신을 발견하는 순간으로 보낼 수 있도록 각양각색의 칼럼을 보여 주고자 합니다.


   “이것이 바로 나다.” 당당히 이야기할 수 있는 그 순간까지 Be As You Are.






게시판 상세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